송지효, 겟잇뷰티 토킹미러에서 잇 아이템 공개 ‘립 라커’ 완판녀 등극
이재은 기자
8,529
공유하기
![]() |
배우 송지효가 완판녀에 등극했다. 그녀는 지난 12월 10일 방송된 On Style ‘겟잇뷰티’ 토킹미러 코너에 출연해 평소 즐겨 쓰는 잇 아이템을 공개했다.
이날 송지효는 공항 패션과 어울리는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메이크업 팁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방송 직후 송지효가 사용한 메이크업과 클렌징 제품들이 검색어에 오르내리는 등 여성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특히 송지효가 사용한 립 라커는 방송 이 후 매출량이 1300% 이상 대폭 상승해 송지효를 화장품 완판녀 대열에 합류시켰다.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 사태가 빚어지기도 했으며, 방송에 함께 소개된 ‘잇 래디언트 CC 쿠션’과 ‘클린 잇 제로’에도 고객 문의가 쇄도했다.
![]() |
송지효를 완판녀로 등극시킨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의 ‘잇 모이스트 서울 틴트 인 라커’는 선명한 컬러의 틴트와 지속력이 좋은 라커의 장점만을 합친 제품이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무스 텍스처가 입술에 고르게 밀착되어 입술 컬러를 오래 유지시킨다.
한편, 송지효는 지난 8월부터 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의 새 모델로 발탁돼 우아하고 세련된 화보를 공개하는 등 뷰티 아이콘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사진=바닐라코>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재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