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던킨도너츠 1+1 프로모션' 소셜 최초 론칭
티켓몬스터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이 던킨도너츠 콤보 하나를 사면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던킨도너츠 프로모션은 소셜커머스 최초로 티몬이 진행하는 행사다.

티몬은 31일 연말연시를 맞아 던킨도너츠의 인기 상품만을 특별 구성해 콤보 메뉴 구매 시 동일 상품을 추가 증정하는 ‘던킨도너츠 1+1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년 1월11일까지 2주간 실시되며 ‘도넛 콤보’와 ‘핫밀 콤보’ 두 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다음달 4일까지 1차로 진행되는 ‘도넛 콤보’는 던킨 글레이즈드, 스트로베리필드, 올리브 츄이스티 등 3가지 도너츠와 새롭게 출시한 맨하탄 드립 커피 세트로 판매된다.


또 다음달 5일부터 11일까지는 스파이시치킨 브리또와 그릴드치즈 치아바타를 맨하탄 드립 커피와 묶은 ‘핫밀 콤보’로 2차 진행된다.

티몬은 1차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내년 1월4일까지 상품 페이지에서 응원 댓글 이벤트를 실시해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던킨도너츠 텀블러를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