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달하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선물이다. 그중 속옷 선물은 친밀함의 표시이기에 특별한 의미가 있다. 하지만 이성의 속옷을 고르기란 쉽지 않은 법. 연인의 느낌과 취향에 맞는 선물용 속옷 아이템을 추천한다.

▶섹시한 ‘레드vs네이비’란제리
섹시에서 청순까지…여친 취향 맞는 속옷 고르기
연인과의 로맨틱 지수를 높이고 싶다면 섹시한 컬러의 속옷을 선물하자. 강렬한 레드 컬러의 속옷은 럭셔리한 느낌을 줘 소중한 마음을 전달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사진 속 아이템은 레드 컬러와 어우러진 블랙 시스루 레이스가 센슈얼한 분위기를 배가시켰으며 세련된 느낌까지 전달한다.

또 네이비 속옷은 모던하고 세련된 컬러감에서 레드와는 또 다른 섹시함을 느낄 수 있다. 사진속 은은하게 자수가 가미된 디자인은 여성스러움을 강조해준다. 여기에 도발적인 가터벨트 스타일의 장식이 더해져 관능적인 아름다움까지 표현했다.

▶러블리한 청순 컬러 란제리
섹시에서 청순까지…여친 취향 맞는 속옷 고르기
러블리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는 은은한 컬러의 속옷을 선물하는 것이 좋다. 사진 속 핑크 컬러와 화려한 자수의 조합이 돋보이는 속옷은 사랑스러운 느낌을 물씬 풍긴다.

또 아이보리 컬러 속옷은 심플한 컬러감이 청량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화려한 자수로 포인트를 준 아이템은 고급스러움까지 연출된다.

란제리 브랜드 파라의 관계자는 “럭셔리하면서도 섹시한 속옷은 겉옷만큼 여성들의 자신감을 높여주기 때문에 선물로 받았을 때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