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엔 본죽’ 구입하면 ‘하루견과’ 드려요!
강동완 기자
3,044
공유하기
![]() |
프랜차이즈 웰빙 죽 전문점 '본죽'이 2015년 새해를 맞아 ‘아침엔 본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루견과’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1,200여 개 본죽 가맹점에서 오는 31일(토)까지 진행되며 ‘아침엔 본죽’을 2개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땅콩, 잣 등 견과류가 골고루 들어간 하루견과를 선착순 제공한다.
본죽은 위에 부담이 적고 소화가 잘 되는 ‘죽’이 아침 대용식으로 각광받기 시작하면서 지난 2012년 ‘아침엔 본죽’을 처음 선보였다. 전자레인지에 용기째 데울 수 있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크기가 작고 일회용 숟가락이 함께 포장돼 있어 휴대하기 좋다. 지난 달 출시한 ‘아침엔 본죽 통단팥죽·꿀호박죽’은 100% 국산 통팥과 단호박으로 만들어 겨울철 건강 간식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본죽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2015년을 맞아 고객들의 건강한 한 해를 기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정성으로 만든 ‘아침엔 본죽’으로 든든한 하루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죽은 ‘통단팥죽’, ‘꿀호박죽’과 함께 한우와 사골육수로 깊은 맛을 낸 보양죽 ‘한우사골죽’과 닭가슴살에 누룽지로 고소함을 더한 ‘누룽지닭죽’까지 총 4종의 ‘아침엔 본죽’을 판매하고 있다.
‘아침엔 본죽’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http://www.bonmall.co.kr)에서 구입 가능하며 ‘통단팥죽·꿀호박죽’은 본죽 매장과 대형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