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하게 이뤄져라,코카콜라’와 함께.. 다 잘될꺼양~

“다 잘될꺼양~” 2015년 양(羊)띠해에 바라는 새해 소망,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하게 이루세요!

코카-콜라사의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이 2015년 ‘양(羊)띠해’를 맞아 더 의미있고, 새로워진 모습으로 찾아왔다.

코카-콜라사는 2015년 새해 소망을 짜릿하게 이뤄줄 메시지가 담긴 스토리텔링 패키지 18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오는 3월까지 ‘짜릿하게 이뤄져라, 코카-콜라’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되는 패키지는 지난 2014년초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때 출시된 패키지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소비자들이 다가오는 양띠해에 각자의 소망을 짜릿하게 이루고 행복한 한 해를 맞이하길 기원하고 있다.

‘새해 소망’ 메시지와 ‘양(羊)’ 캐릭터가 합쳐진 라벨 디자인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특히 ‘양띠해’를 맞아 ‘양’으로 끝나는 메시지의 끝부분을 귀여운 ‘양(羊)' 그림으로 표현해 의미 전달에 새로운 재미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사는 ▲잘 나갈꺼양▲다 잘될꺼양▲포텐터질꺼양▲멋져질꺼양▲썸탈꺼양▲고백할꺼양▲사랑할꺼양▲안아줄꺼양▲뽀뽀할꺼양 등 총 18종의 다양한 새해 소망 메시지를 담은 제품이 출시됐다.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는 전국 백화점과 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가격은 할인점 기준 500ML PET 1400원이다.


또 카페베네는 2015년 을미년의 상징인 양 캐릭터를 활용한 겨울 한정 MD 상품인 ‘윈터스토리 머그’를 판매하고 있다.

포근한 레드 컬러와 청양의 기운을 담은 블루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윈터스토리 머그’는 새해에 바라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폭신한 양 그림 안에 ‘Your Dreams Come True’라는 문구가 새겨져있다.


금양인터내셔날은 2015년 양띠 해를 맞이해 양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한정판 ‘간치아 모스까또 다스띠’ 양 패키지를 출시했다. 2015년 을미년 신년주로 가족, 친구, 동료들과 캐주얼하게 마시기 좋다.

◇  양의 기운을 받은 특별한 선물 …패션·뷰티 업계, 양 한정판 출시

패션·뷰티 업계에서는 새해에 특별한 선물을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양 디자인의 한정판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은 양의 해를 맞아 양 모양의 귀여운 비세토스 봉제 참(Charm)장식을 선보인다. 양 참은 수작업으로 제작되며, MCM금속 로고 목걸이를 추가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한 몽글몽글한 털로 둘러싸인 귀여운 양 모양이다.

백팩이나 쇼퍼, 드로우, 스트링백 등에 연출 가능하다. 색깔은 코냑∙핑크∙오렌지, 3가지로 준비되어있다

스와로브스키는 양을 소재로 한 크리스털 장식품인 ‘차이니스 조디악’과 ‘조디악’을 선보이고 있다. 실버 크리스털로 섬세하게 커팅된 양 모양과 크리스털 단상으로 되어있으며, 단상 밑에는 양의 이름과 중국식 인장이 새겨져 있다.

에스티 로더는 2015년 양의 해를 기념하는 메탈 컴팩트 제품을 선보였다. ‘양의 해 메탈 컴팩트’는 강렬한 금빛 콤팩트 표면에 양이 그려져 있으며, 양의 뿔 부분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장식돼 있다.

꼼에스타는 2015년 양띠해를 맞아 양을 모티브로 한 12지신 주얼리를 출시했다. 꼼에스타의 양띠 주얼리는 볼륨감의 실버와 옐로우의 토파즈가 특징. 뒷면에 이름 혹은 생년월일을 새길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올해 사건·사고가 많았고 양이 행복을 부르는 상징인 만큼 다가오는 2015년 을미년은 행복하고 희망적인 새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진 소비자들이 많다”면서 “내년에는 소비자들의 행복한 한해를 응원하고 흥미와 관심을 유발할 수 있는 양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전개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