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황정음, 반복된 사랑신에 ‘김용준과 애정전선 이상신호?’
이재은 기자
1,641
공유하기
![]() |
‘지성 황정음’
배우 지성과 황정음이 MBC 새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에서 연인으로 재회한다. 1월 5일 ‘킬미, 힐미’ 제작발표회가 서울 상암동 MBC 상암신사옥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렸다.
이날 지성은 “(캐스팅 되자마자) 전화하면서 우리 이번에도 잘해보자고 웃었다”고 말했다. 이어 “‘비밀’ 촬영 당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당시 촬영하면서 ‘로코에서 만났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실제로 이뤄졌다”고 했다.
이에 황정음은 “지성과 같이 한다고 들었을 때 부담은 없었고 신기하기만 했다”면서 “‘비밀’ 때 멜로를 처음 해 본건데, 지성이 잘 끌어줬던 기억이 난다. 지성과 다시 함께 하게 돼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한 황정음은 “연인 김용준이 드라마 출연을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요즘 싸워서 말도 안 한다”고 답하며, “촬영하느라 바쁘고 감기도 걸려 맛있는 저녁을 먹고 싶어 예약을 해달라고 했는데 예약이 안 돼 집어치우라고 했다. 별로다. 헤어질 때가 됐다”고 너스레를 떨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앞서 황정음과 김용준은 2007년 열애를 인정한 뒤 9년 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2009년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동반 출연해 닭살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킬미, 힐미’는 다중 인격 장애를 소재로, 일곱 개의 인격을 가진 재벌 3세와 그의 비밀주치의가 된 레지던트 1년 차 여의사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조연 김유리는 지성의 첫사랑 역으로, 박서준은 황정음의 동생 역으로 등장한다.
<사진=MBC ‘킬미, 힐미’, KBS2TV ‘비밀’>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재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