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에서..옹심이 시리즈를 '쌀떡볶이·칼국수·육계장' 새로나왔어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김가네(회장 김용만)는 매년 정기적인 신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들의 방문율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2015 동절기 스페셜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이번 김가네 신메뉴는 쫀득한 감자옹심이와 쌀떡볶이가 푸짐하게 어우러진 매콤달콤 ‘옹심이쌀떡볶이’, 감자옹심이와 쫄깃한 면발이 들어간 시원한 소고기 칼국수인 ‘옹심이칼국수’, 얼큰한 육개장과 칼국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 메뉴인 ‘육개장칼국수’ 등 3종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고객 모니터링 및 가맹점주 설문조사, 메뉴테스트 등 다양한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트렌드와 대중성을 갖춘 자체개발 메뉴로 구성되었다.


주로 동절기 메뉴에 어울리는 따뜻한 국물류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새알심처럼 빚어낸 옹심이를 추가한 메뉴는 쫄깃한 식감과 골라 먹는 재미를 선사한다.

김가네 마케팅팀 이준희 팀장은 "김가네는 연간 정기적으로 신메뉴를 연구, 개발해 각 가맹점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며 "소비자 만족도와 반응을 꼼꼼히 체크한 후 출시하기 때문에 고객 호응이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가네는 신메뉴 출시에 앞서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신메뉴 시연회와 함께 김가네 전 매장이 친절한 서비스를 실천할 수 있도록 맞춤형 고객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김가네는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페이스북(www.facebook.com/gimgane7127),블로그 등에 퀴즈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하여 김가네 외식상품권을 제공한다.

김가네는 1994년 설립된 이래 올해로 창립 21주년을 맞이하였으며, 현재 전국 430여개 가맹점이 분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