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羊)'띠 고객에게는 더 많은 '양(量)'을 드립니다
강동완 기자
2,630
공유하기
![]() |
오는 1월 31일 까지 사이즈 업 이벤트는 레귤러와 라지 사이즈로 구분되는 모든 음료를 대상으로 한다.
대상자는 1943년, 1955년, 1967년, 1979년, 1991년, 2003년 양띠 해 출생 고객으로 음료 주문 전 신분증을 제시 해 주문을 하면 무료로 사이즈 업이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는 1인 1잔으로 한정되며 특수 매장 등 일부 매장은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쥬시와 다크 두 종류 블렌드로 원두 맛 선택 서비스를 도입,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고품질의 커피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으며, 생딸기 메뉴 메리딸기의 흥행으로 카페창업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인 1잔으로 한정되며 특수 매장 등 일부 매장은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쥬시와 다크 두 종류 블렌드로 원두 맛 선택 서비스를 도입,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고품질의 커피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으며, 생딸기 메뉴 메리딸기의 흥행으로 카페창업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