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대표 떡볶이 브랜드인 '죠스떡볶이'(www.jawsfood.co.kr)가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죠스떡볶이 전매장의 주요 세제류를 전문 세제 브랜드인 이콜랩 제품으로 전격 교체했다.

이콜랩은 까다로운 국제기준에 부합하는 세척제 및 위생소독제를 생산하는 대표적인 기업으로 국내에서는 이미 고급 레스토랑 등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죠스떡볶이, 안전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

죠스떡볶이는 2015년을 클린 캠페인의 원년으로 정하고, 위생적인 매장 관리를 위해 손 세정제에서부터 테이블 및 유리 세정제, 기름때 및 찌든 때 제거제, 식기세척기 세정제 등 총 4종의 이콜랩 제품을 도입했다.

뿐만 아니라 이콜랩 위생전문가의 철저한 매장 위생 점검 및 컨설팅은 물론 직∙가맹점 직원들의 청결 교육 강화를 통해 죠스떡볶이 매장 위생을 더욱 엄격하게 관리해 나갈 계획이다.

이 밖에도 죠스떡볶이는 2007년 런칭 당시부터 매장에 세스코 시스템을 적용함으로써 전문적인 해충 방제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한편 죠스떡볶이 매장에서 사용되는 이콜랩 제품은 오렌지 포스, 에이비 폼 핸드솝, 그리스스트립 플러스, 라임어웨이 식기세척제 등이다.

죠스떡볶이는 2007년 9월 고려대 앞에서 1호점을 시작해 2014년 12월 말 전국에 45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이다. 대표 메뉴인 매운 떡볶이를 비롯해 수제튀김, 찹쌀순대, 부산어묵 등 깔끔하고 질 좋은 분식 메뉴들로 구성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