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비하인드컷, 보정 없어도 빛나는 무결점 미모
강인귀 기자
4,379
공유하기
![]() |
지난 19일 공개된 제이에스티나의 15SS광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사진에서 송혜교는 여전한 미모를 뽐냈다.
사진 속 송혜교는 모던한 화이트 원피스에 화이트 턱시도 자켓과 블루컬러의 핸드백을 스타일링해 우아하며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으며 가벼운 앞머리의 내츄럴한 헤어스타일과 퓨어한 메이크업으로 송혜교만의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켰다.
브랜드:송혜교가 들고 있는 블루 핸드백은 제이에스티나의 2015년 S/S 신제품 ‘렌 페를리나(RENE PERLINA)’이다.
진주 모티브의 제품으로 고급스러우면서 우아한 느낌을 주며, 특히 탈 부착이 가능한 진주장식이 포인트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송혜교 주연의 ‘태평륜’은 국내에서 2015년 3월 1부, 이어 6월 2부가 개봉될 예정이다. 제작비 420억, 제작기간 4년이 걸린 ‘태평륜’은 혼란의 시기 1940년대, 중국 본토와 대만을 오고 가던 초호화 여객선 ‘태평륜호’의 침몰 사건을 모티브로 50년에 걸친 시간 동안 세 쌍의 커플들을 중심으로 전쟁과 재난이라는 혼돈의 세월 속에서 피어난 사랑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중국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 |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