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창업브랜드 셀렉토커피, 부산경남지역 예비창업자 공략 사업설명회 개최!

다섯가지 아메리카노 셀렉토커피가 오는 2월 27일(금) 오후 2시 부산 광안리에 위치한 호메르스호텔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셀렉토커피는 부산에 광안리본점, 동래KT점, 부산정관점, 동래한양점 등을 운영 중에 있으며, 셀렉토커피만의 경쟁력인 다섯가지 아메리카노, 다양한 디저트 메뉴, 가맹점 운영 노하우 등을 알리고 가맹사업을 전국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그동안 서울 박람회 및 사업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했던 부산경남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기획된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셀렉토커피 브랜드 소개 및 부산경남지역 커피전문점 시장동향, 상권분석, 창업비용 안내 등 예비창업자들이 궁금해하는 정보를 전달하고 개별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사업설명회 이후에는 광안리에 위치한 셀렉토커피 광안리본점에서 직접 매장을 눈으로 확인하고 메뉴 시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셀렉토커피에 대해 궁금했지만 직접 본사에서 열리는 사업설명회나 창업 박람회에 참석하지 못해 기회를 놓쳤던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이번 사업설명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부산경남지역도 이제 커피소비가 활성화된 만큼 그에 맞는 커피전문점 브랜드를 선택해야 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electo.co.kr)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