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틴트 ‘핑크펀치’에 완판에 문샷 행복한 비명
- 뷰티 불황? 문샷 고공행진 ‘핑크펀치’ 완판! ‘재입고는 언제쯤?” 완불예약 쇄도
- 문샷(moonshot), 이성경 핑크빛 틴트효과, 문샷 크림페인트 핑크펀치 완판

뷰티브랜드 문샷은 ‘이성경틴트’로 알려진 문샷 크림페인트 ‘핑크펀치’가 완판되었다고 27일 밝혔다.

문샷의 크림페인트는 선명한 발색력에 뛰어난 밀착력까지 갖추며 촉촉하고 크리미한 질감으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또 입술은 물론 볼터치와 아이섀도까지 함께 쓸 수 있는 멀티 유즈 제품이라 현대 여성들에게 없어서는 안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라는 업체측 설명이다.


특히 '핑크펀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토킹미러’에서 이성경의 소장 아이템으로 소개되면서 온라인 구매와 홈페이지가 다운되기까지 했다.
이성경 틴트 ‘핑크펀치’에 완판에 문샷 행복한 비명
문샷 관계자는 “크림페인트 ‘핑크펀치’ 컬러가 현재 품절임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재입고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라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빠른 시일 내 재입고 될 수 있도록 1차 재생산에 들어갔으며, 이미 많은 고객들의 완불예약까지 밀려들고 있어 입고대란이 예상된다”며 행복한 비명을 질렀다.

한편, 문샷은 2015 S/S 스프링 콜렉션으로 전형적인 파스텔을 시크하고 모던하게 재해석한 '파스텔 모즈' 룩과 스프링 시즌 한정판 ‘파우더 듀오’ 론칭을 앞두고 있다.

<이미지제공=문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