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맛집, 프리미엄 담김쌈 다이닝 카페 ‘엠도씨(M℃)’ 인기
강동완 기자
6,696
공유하기
![]() |
치킨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교촌에프앤비㈜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담김쌈 다이닝 카페 ‘엠도씨(M℃)’가 지난 1월 중순 대구 수성구에 1호점을 오픈 한 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엠도씨는 피크타임인 점심, 저녁 시간대에 급격히 몰리는 고객들로 인해 90평대에 달하는 엠도씨 전용 주차장을 신설했으며 대기 시간이 평균 40분 이상이며 드라이브 스루의 경우 재방문율8,90%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고객들이 가장 즐겨 찾는 메뉴로는4가지 담김쌈을 모두 맛볼 수 있는 담김쌈 ’음미하다’와 가마솥에 제대로 우려낸 닭육수와 4종의 버섯으로 감칠맛을 더한 버섯 칼국수가 가장 많은 인기가 있다고 한다.
최근엔 담백한 닭가슴살로 저온조리 해 만든 ‘묵은지 닭가슴살 담김쌈’과 면 메뉴를 추가했고 담김쌈을 본인의 취향과 양에 따라 개수 별로 골라 구성할 수 있도록 고객 취향을 메뉴에 반영하였다.
이와 같은 꼼꼼한 고객 서비스와 정성 가득하고 맛있는 메뉴로 인해 엠도씨에는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계속 이어지고 있다.
엠도씨 마케팅 담당자 최윤이 차장은 “엠도씨만이 가진 '담김쌈'이라는 메뉴가 독특한 매력과 매장 내외 인테리어 및 서비스가 고객 중심으로 맞춰져 있는 부분들이 고객 스스로 경험하고 느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꾸준히 매장을 찾아주는 것 같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