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데일리는 2011년 대중문화전문미디어 이슈데일리 설립을 기점으로, 대중문화연구소 · 리스크매니지먼트연구소 · 대중문화아카데미 등의 엔터테인먼트 관련 종합컨텐츠를 생성하는 중소기업이다.


이슈데일리는  다양한 공익 사업을 적극 후원하고, 엔터테인먼트 관련 기사의 내용이나 깊이가 타 언론매체에 비해 한단계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이슈데일리 한정근 대표
이슈데일리 신임 한정근 대표는 "그동안 수많은 기업들의 홍보마케팅을 총괄하면서 몸으로 부딪히며 노하우를 습득했다."라며 "태창파로스, 놀부, 와바 등의 다양한 프랜차이즈 브랜드 관련 홍보마케팅 경험은 미디어업계와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많고, 경쟁이 치열하다는 것이고, 진입장벽이 낮은만큼 차별성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치열한 경쟁의 해법은 ‘차별성’이고, 낮은 진입장벽의 해법은 ‘지속성’이라는 한 대표는 "수많은 위기 속에서도 전문미디어로써‘차별성’을 갖추었고, 지난 5년간 끈임없이 진화하며 자신만의 색깔을 지켜낸 ‘지속성’을 보유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앞으로 계획에 한 대표는 "2015년을 기점으로 ‘제2의 도약 새로운 창업’을 위한 공격적인 경영을 추진할 계획이다."라며 "기존에 이슈데일리가 강점을 보유한 대중문화 분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폭넓은 컨텐츠까지 제공할 수 있는 정보 허브(Information Hub)로 발전시킬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온라인과 모바일 사이트를 리뉴얼해 새로운 카테고리를 선보일 것이며,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문가 칼럼을 확대 개편이다.

신임 한정근 대표이사는 중앙대학교를 졸업했으며, ㈜태창파로스, ㈜놀부NBG, ㈜투비피엔씨 등의 기업을 정상급 반열에 올려놓은 홍보마케팅 전문가이다.

이와 함께 NGO프렌딩 상임이사, 한국승마인 디렉터, 전국학교운영위 위원장 등의 비영리단체 일원으로써 각종 공익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