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창업은 '토마토도시락' 제33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


프랜차이즈 도시락 창업 전문 브랜드 ㈜다채원의 '토마토도시락'이 오는 3월 19일(목) 부터 3월 21일(토)까지 STEC(3호선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33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토마토도시락은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를 통해 도시락 창업에 대한 노하우와 성공창업전략, 소자본창업, 매장인테리어, 다양한 메뉴 등 도시락 창업 관련 정보를 예비창업주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토마토도시락 관계자는 “안정적인 프랜차이즈 운영의 비결은 가맹점수와 장수가맹점”이라 전하며 “토마토도시락은 150개 가맹점 운영 노하우로 예비 창업주들이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도시락 창업을 할 수 있게 도와드리기 위해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또 “일회성 유행아이템이나 포화시장 아이템이 아닌 외식시장과 도시락 아이템은 꾸준한 수요로 전망이 밝아 소자본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안성맞춤이다.”고 덧붙였다.

이어, ”토마토도시락의 장점은 장수(長壽)매장이다. 장수매장이 많다는 것은 본사의 신뢰성과 매장운영의 효율성, 점주들과의 커뮤니케이션 등이 원활이 이루어 지는 결과이자 예비창업주들이 프랜차이즈를 선택할 때 꼭 고려해야 하는 부분”이라고 강조 하며 “예비 창업주들에게 최상의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토마토도시락은 ‘리얼 토마토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여 박람회 기간 동안 지정된 시간에 토마토도시락 부스를 방문하는 방문객에게 유기농 토마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토마토도시락 홈페이지(http://www.dachaew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