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우식 스타일리스트가 추천하는 ‘버킷리스트 아이웨어’ 활용법


살이 따뜻해지면서 봄의 계절이 돌아왔다. 무겁고 칙칙했던 옷을 집어 던지고, 차츰 산뜻한 색상이 눈에 들어오기 마련이다. 이에 스타일리스트 신우식과 함께 가벼워진 스타일을 완성시킬 수 있는 남녀 아이웨어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여성들과 달리 특별한 액세서리나 포인트 아이템이 없는 남성들에게는 안경 하나로 이미지가 많이 좌우된다. 스마트하고 젠틀한 느낌의 안경과 동그란 쉐입의 귀엽고 편안한 느낌의 아이웨어 등 본인 얼굴과 분위기에 맞는 안경을 착용하면 조금 더 고급스럽게 스타일 완성이 가능하다.


신우식 스타일리스트가 추천하는 ‘버킷리스트 아이웨어’ 활용법


밝은 톤의 옷이나 캐주얼한 스타일에는 화사한 컬러의 아이웨어를 추천한다. 특히 2015년 트렌드 컬러인 핑크나 와인색상의 프레임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핑크나 와인컬러의 프레임은 마치 아이 메이크업을 한 듯 화사하고 발랄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하며, 선택하는 프레임과 컬러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신우식 스타일리스트가 추천하는 ‘버킷리스트 아이웨어’ 활용법


격식 있는 차림의 의상에는 톤다운된 안경을 선택해 지적이고 우아한 이미지를 연출해보자. 모델이 착용한 블랙컬러 원피스에는 의상보다 한 톤 밝은 계열의 컬러를 매치하면 조금 더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예전에는 안경이 무겁고 불편하다는 이유로 착용을 꺼리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버킷리스트’의 아이웨어는 가벼운 무게감으로 착용할 수 있으며, 특수 티타늄 소재를 사용해 알레르기가 전혀 없는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한편, 신우식 스타일리스트가 추천한 제품은 ‘버킷리스트(by 정인아이웨어)’의 제품으로, 가격은 모두 21만 원이며, 가까운 안경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BC ‘모닝와이드’, 버킷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