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해서 더 특별한 봄 시즌 신메뉴 ‘통오징어&파스타’ 새로나왔어요
강동완 기자
4,467
2015.03.23 | 18:53:00
공유하기
![]() |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가 봄 시즌 신메뉴로 통오징어를 이용한 파스타를 선보였다.
키친박스의 2015년 첫 시즌메뉴인 통오징어&파스타는 오징어 한 마리를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에 담아낸 메뉴이다. 오징어 본연의 맛은 물론 시각적인 부분을 극대화해 보는 즐거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메뉴로는 오일베이스에 할라피뇨의 매콤함을 더한 ‘통오징어 할라피뇨 파스타’, 크림소스에 땅콩이 어우러진 고소한 맛의 ‘통오징어 땅콩크림 파스타’,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의 ‘통오징어 로제 파스타’, 쫄깃한 떡볶이와 파스타를 결합한 ‘통오징어 떡볶이 파스타’, 중식메뉴인 짬뽕을 퓨전화한 ‘통오징어 백짬뽕 파스타’, ‘통오징어 불짬뽕 파스타’ 등 총 6종이다.
통오징어 파스타 메뉴는 오징어 고유의 풍미와 푸짐한 양으로 즐길 수 있다. 봄 시즌음료로는 딸기와 오렌지주스, 그리고 소주를 함께 혼합해 만든 캐주얼 소주칵테일 오! 베리 칵테일을 만날 수 있다.
키친박스는 시즌메뉴 출시와 더불어 ‘뮤지컬 비밥과 함께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키친박스 페이스북에 등록된 이벤트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남기고, 공유하면 된다.
정답자는 추첨을 통해 뮤지컬 비밥 공연티켓을 선물로 증정한다. 키친박스 시즌메뉴인 통오징어 파스타를 인증샷으로 남기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퀴즈 이벤트는 5월초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키친박스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친박스 관계자는 “통오징어 파스타 메뉴를 통해 키친박스만의 개성이 있고, 독창적인 파스타를 제공해 고객들의 주목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특히 오징어 한 마리가 통으로 들어가는 메뉴임에도 가격대를 중저가로 파격적으로 맞춰 고객들이 부담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키친박스 파스타가 대중적으로 더 알려질 수 있도록 노력해 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키친박스는 2014년에 이어 15년에도 경기 안산, 서울 마곡지구, 경기 부천 등에 차례로 오픈하고 있으며 시즌메뉴 개발 및 인테리어 경쟁력 강화를 통해 파스타창업, 레스토랑 창업 부분에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