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싫증나면 앞포켓만 바꾸세요"…뽀드미엘, ‘듀얼 키즈 백팩’ 출시
강인귀 기자
5,665
공유하기
![]() |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듀얼 키즈 백팩은 역삼각형 모양의 패턴으로 디자인되어 기존에 선보인 동물 패턴보다 심플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더불어 사이즈와 수납공간이 한 단계 확대돼 높은 연령대의 아이들이 매기에도 손색이 없다는 브랜드 측 설명.
뽀드미엘 듀얼 키즈 백팩은 블루와 오렌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색상에 따라 멸종 위기의 동물들을 캐릭터화한 발렌느(고래)와 에핀(고슴도치), 엘레팡(코끼리)과 라벤(여우)이 그려진 앞 포켓이 한 세트로 제공된다.
특히, 앞 포켓은 탈부착 가능한 360도 오픈형 지퍼로 제작돼 사용자 취향에 따라 원하는 캐릭터로 변환이 가능하며, 캐릭터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이와 함께 듀얼 키즈 백팩 내부는 메시 포켓으로 공간을 분리해 활용할 수 있으며, 제품의 무게감을 덜어 줄 수 있는 메시 소재의 어깨끈을 사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해주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뽀드미엘 관계자는 “뽀드미엘의 세련된 디자인을 좋아해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보다 심플한 느낌의 듀얼 키즈 백팩을 선보이게 됐다”며, “따뜻한 봄 날씨에 듀얼 키즈 백팩과 함께 행복한 나들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홈페이지(www.potdemiel.co.kr) 및 공식 쇼핑몰 디밤비(www.dibamb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이미지제공=이폴리움>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