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 ‘라구뜨’, 4월 월화 저녁은 생맥주 무제한 공짜
강인귀 기자
3,828
공유하기
먼저 4월 결혼 시즌을 맞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메리지 오브 스프링(Marriage of Spr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5년 4월에 결혼한 신혼부부와 결혼 예정인 예비부부(증빙서류 지참)가 방문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1일 전 예약 고객에 한해 쁘띠와인 1병을 증정한다.
또한 한 주의 시작을 더욱 활기차게 보낼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매주 월, 화요일 저녁 라구뜨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과 함께 생맥주를 무제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생맥주 외 주류 주문 시에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프로모션은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실시될 예정이며, 다른 할인 제도와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4월 14일부터 5월 31일까지 주중 점심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하프 스피니 로브스터 그라탕 테이블 서비스를 실시한다.
더 클래식 500 펜타즈 호텔 관계자는 “입학, 취직, 결혼 등이 많은 봄을 맞아 새롭게 출발하는 고객들을 응원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최근 맛과 건강 모두를 챙길 수 있는 제철 음식이 인기인데, 라구뜨의 봄철 특선 메뉴를 통해 입맛을 되찾고 활력 증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미지제공=더클래식 500펜타즈호텔>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