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개봉 앞서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완구 신제품 출시
강인귀 기자
4,155
2015.04.17 | 11:31:00
공유하기
![]() |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아이언맨, 헐크, 캡틴 아메리카, 토르 등 영화 속 히어로와 아이언맨의 새로운 슈트 ‘헐크버스터’로 구성된 ‘타이탄히어로테크 시리즈’, 어벤져스 히어로 롤플레이가 가능한 마스크 및 장갑 등으로 구성된 '롤플레이 시리즈' 등이다.
히어로들의 모습을 형상화한 약 30cm 대형 크기의 ‘타이탄히어로테크 시리즈’는 기존 피겨 라인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5개의 관절이 움직이고 가슴의 버튼을 누르면 영화 속 대사를 말한다.
이 중 ‘타이탄히어로테크 헐크버스터’는 다른 타이탄히어로테크 히어로 피겨를 인식할 수 있어 각 히어로의 특성에 맞는 대화를 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아이언맨 아크 FX 아머’는 장갑처럼 손에 착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직접 영화 속 히어로로 변신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손의 움직임으로 불빛과 소리를 작동해 아이언맨의 능력인 공중비행과 악당을 물리칠 때 사용하는 리펄서 빔을 실감나게 재연할 수 있는 것.
이 외에 다양한 히어로 롤플레이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헐크버스터 폼 피스트’, ‘감마 그립 피스트’, ‘히어로 마스크’ 등이 있다.
해즈브로코리아 관계자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국내 촬영으로 인해 이번 시리즈에 대한 국내 팬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새롭게 선보이는 완구에 대한 기대감도 폭발적으로 높아져가고 있다” 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어벤져스 완구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히어로의 추억이 있는 성인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
<이미지제공=해즈브로코리아>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