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아이돌’ 에이핑크 보미, 양 갈래 머리 묶고 “부끄부끄” 깜찍 패션
이욱현 기자
5,824
공유하기
![]() |
<보미, MBC every1 ‘주간 아이돌’>
복고풍 컨셉으로 아이돌을 파헤치는 예능 프로그램 MBC every1 ‘주간 아이 돌’의 ‘알랑가몰라 둘 중 하나’ 코너에서 보조MC 에이핑크 보미가 넘치는 승부욕으로 매회 새로운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같이 경쟁하는 비투비 맴버인 일훈에게 지지 않으려 남자 못지않은 식탐과 괴력으로 힘 보미, 먹보(먹방 보미) 등등 많은 별명을 가지며 맹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에서 진행된 힘 대결에서 간발의 차이로 비투비 일훈이 첫 승점을 따냈지만, 이 후 승부욕이 붙은 보미가 나머지 게임을 모조리 우승하며 진정한 게임 돌의 모습을 보였다.
![]() |
<보미, MBC every1 ‘주간 아이돌’>
이날 보미는 힘보미라는 별명과는 상반된 귀엽고 깜찍한 스타일링으로 큰 주목을 받았는데, 맨투맨 셔츠에 미니스커트와 니 삭스를 매치하여 전체적으로 상큼한 프레피 룩을 선보였다. 이때 컬러풀한 다이얼이 돋보이는 시계로 포인트를 줘 시선을 사로잡았다.
![]() |
<손목시계 ‘가가밀라노’>
한편, 에이핑크는 현재 일본 활동을 위해 준비 중이며, 5월에는 일본에서 세 번째 싱글로 활동을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이욱현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