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담포라, 창립 60주년 고객 감사 행사 진행
마담포라가 창립 60주년을 기념하며 ‘창립 60주년 기념행사’를 갖는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4월 28일 서울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있을 예정인 이번 행사는 마담포라가 ‘지에프포라’(GF POLLA)로 법인명을 변경한 후 처음 맞는 행사로, VIP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고객들과 그간 마담포라의 역사와 함께한 백화점, 대리점 바이어 및 협력사들이 초청된다.


마담포라의 이병권 대표는 “1955년 론칭한 마담포라는 최상의 소재와 품질을 유지하며 부인복 패션의 대표브랜드로서 자리를 굳건히 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앞으로도 한결같은 자세와 장인정신으로 꾸준히 최고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마담포라는 이번 창립 60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4월 25일부터 5월 10일까지 ‘고객감사 대축제’를 진행한다. ‘고객 감사 대축제’에는 행사 기간 중 각각 5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한정수량으로 토드백, 클러치백 사은품이 증정되며 여름신상품은 10%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마담포라는 지난3월 ‘2015 대한민국 품질대상’ 에서 여성어덜트부문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여성부문을 포함하여 올해로 7년째 대상을 받고 있다.

28일 창립 60주년 기념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담포라 홈페이지(www.polla.co.kr)를 참고하면 된다.


<이미지제공=마담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