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란다 커처럼"…원더브라, 성년의 날 선물 '레벨 리프트' 추천
강인귀 기자
9,963
공유하기
![]() |
이와 관련해 언더웨어 브랜드 ‘원더브라(Wonderbra)’는 바디라인을 정리해주는 언더웨어도 성인이 된 여성에게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며, 미란다 커 라인의 ‘레벨 리프트(Level Lift)’를 제안했다.
모던한 그레이 컬러의 ‘원더브라 레벨리프트’는 멜란지 원단의 심플한 스타일의 브라로 어깨끈에 화이트칼라의 소폭 레이스를 덧대 20대의 상큼한 귀여움을 강조했다.
또한 볼륨업 브라의 대명사답게 원더브라만의 특장점인 젤패드와 15도 각도의 8자형 날개패턴이 가슴을 모아주고 올려주어 자연스러운 풍성한 가슴라인을 만들어 여성들이 가장 놓치고 싶지 않은 볼륨감을 살려준다.
원더브라 관계자는 “요즘 20대층은 커플 언더웨어가 성년의 날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로 꼽힐 만큼 언더웨어를 선물하는 것을 어색해 하지 않는다”며”진정한 성년으로 거듭나는 날인 성년의 날 여성의 볼륨을 살려주는 원더브라로 마음을 전해보자”고 전했다.
한편, 성년의 날을 맞아 원더브라 전국 매장에서는 18일 당일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영화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더브라 매장,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전화(1544-6101)를 또는 홈페이지(www.brapra.com)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원더브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