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두마리 치킨 전문 브랜드인 '호식이두마리치킨'이 최근 신인걸그룹 '여자친구'를 모델로 선정 타브랜드와 차별화된 전략을 세우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 호식이두마리치킨 홈페이지
▲ 호식이두마리치킨 홈페이지


호식이두마리치킨의 광고영상은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선생님에게 꾸중을 들은 우울한 주인공을 위해 친구들은 깜짝 이벤트로 치킨을 준비하고, 주인공은 이에 감동을 받는다는 내용으로 되어 있다.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는 평가다.


'우리들의 좋은 친구'라는 컨셉트로 방영된 이 광고는 저렴하고 맛 좋은 호식이두마리치킨만의 기존 이미지에 트렌드까지 접목을 시켜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한편, 호식이두마리치킨은 맛도 두배, 양도 두배, 기쁨도 두배 라는 캐치프레이즈로 고객감동을 주는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이다.


지난 2013년 대한민국 최다 친인척 가맹 프랜차이즈 인증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