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맥주전문점 WABAR가 만든 “우리동네 스파게티 이야기 까르보네”가 오는 6월 4일 맞춤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까르보네 스파게티는 20년 경력의 전문 쉐프의 노하우로 1년 3개월간의 연구를 통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까르보네만의 특별한 소스를 개발했다.


▲ 스파게띠 분식 창업 프랜차이즈 '까르보네'가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제공=까르보네)
▲ 스파게띠 분식 창업 프랜차이즈 '까르보네'가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제공=까르보네)

4,000~6,000원대의(토마토소스 스파게티 4,000원, 미트소스 스파게티 4,500원, 까르보나라 5,900원) 저렴한 가격임에도 고급스런 파스타와 맛있는 피자를 즐길 수 있고, 전 메뉴의 조리시간이 5~10분으로 간편하여 10평의 매장에1일 200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할 정도로 학생, 주부들을 대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고객층도 다양하여 학원가, 주택가, 오피스 등 어느 상권이나 입점할 수 있고 경기영향도 받지 않아 꾸준하게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여 창업하기 부담없는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스파게티와 리조또, 샐러드, 피자 등의 다양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의 재방문은 물론 테이크아웃 판매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또한 인테리어 컨셉도 동화속 매장을 연상케하는 조형물들과 모형으로 이루어진 동화형, 빈티지 느낌으로 아기자기한 소품과 액자들을 활용한 카페형 2가지로 상권에 따라 맞춤 창업이 가능하다.

까르보네 관계자는 “단기적인 트렌드 아이템이 아닌 장기적으로 안목을 갖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공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고자 한다”며 “초보자도 조리할 수 있는 간편한 시스템으로 현재 운영중인 점주님들 대부분이 창업을 처음하시는 분들이다. " 라고 전했다.


6월 4일(목요일)에 길동 본사에서 진행하는 이번 사업설명회 참가자들에게는 가맹비 할인, 스파게티 면 1,000인분 지원 등 창업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사업설명회와 관련한 문의 및 사전 접수는 홈페이지(www.carbone.co.kr)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