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VOD는 오는 28일 뮤지컬 영화 ‘사파이어’의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영화 ‘사파이어’는 네 명의 호주 원주민 소녀들이 소울 음악에 심취한 매니저에게 발탁된 여성 그룹의 이야기를 다룬 뮤지컬 영화다. 호주 원주민들이 받았던 차별과 핍박, 고통을 실제인물들의 이야기를 유쾌한 뮤지컬 형식으로 무겁지 않게 풀어냈다.

호주 출신의 웨인 블레어 감독이 연출했으며 제35회 덴버 국제 영화제 최우수작품상, 제24회 팜스프링스 영화제 최우수작품상, 2013 호주비평가협회 최우수작품상을 비롯해 전세계 주요 영화제에서 22개의 상을 휩쓸며 뛰어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가 추천한 힐링 음악 영화로 선정되며 국내 영화 팬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최정우 케이블TV VOD 대표는 “영화 ‘레미제라블’이나 ‘드림걸스’ 등을 통해 국내에서도 뛰어난 뮤지컬 영화에 대한 수요가 충분하다는 사실이 입증됐다”며 “호주판 드림걸스라 할 수 있는 사파이어는 새로운 뮤지컬 영화를 원하는 영화팬들의 갈증을 충족시켜 줄 뛰어난 작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케이블TV VOD는 ‘사파이어’ 최초 개봉을 기념해 VOD 구매자를 대상으로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티켓 120매를 총 6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미지제공=케이블TV V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