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칼튼 서울, 여름 패키지 4종 출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리츠칼튼 서울은 오는 8월 31일까지 총 4종의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우선 ‘원더풀 라이프 (Wonderful Life)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룸에서 1박과 함께 프랑스 주방용품 브랜드 르쿠르제의 티포원(Tea for one)을 증정한다. 르쿠르제의 티포원은 티팟과 찻잔이 하나의 구성으로 된 1인용 세트 스톤웨어이며 가정이나 사무실에서도 손쉽게 차를 즐기기에 좋다. 패키지 가격은 22만5000원이다


‘원더풀 파라다이스 (Wonderful Paradise) 패키지’는 발코니 디럭스 룸에서 1박과 함께 발코니에서의 휴가를 더욱 특별하게 해줄 시원한 여름디저트를 제공한다. 올데이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더 가든’에서 망고빙수를 즐기거나 룸 서비스로 제공되는 상큼한 모히토 2잔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24만2000원이다.

‘원더풀 고메(Wonderful Gourmet)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룸에서 1박과 함께 셰프가 직접 선사하는 ‘더 가든’의 바비큐 디너 Unlimited BBQ Celebration을 즐길 수 있다. 코스메뉴와 함께 다양한 바비큐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패키지 이용 시 2인 식사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29만원이다.


‘원더풀 딜라이츠 (Wonderful Delights) 패키지’는 수페리어 디럭스 룸에서 1박과 함께 영국풍 서재의 인테리어로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더 리츠바’에서 로네펠트 티와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디저트 뷔페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금, 토, 일요일 이용이 가능하며 애프터눈 티 디저트 뷔페는 토요일과 일요일에만 운영된다. 패키지 가격은 22만7000원이다.

모든 패키지는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모든 요금은 세금과 봉사료가 별도로 추가로 청구된다. 문의 및 예약: (02) 3451-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