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낮 최고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등 무더위가 시작되었다. 이렇게 더운 날씨에는 역시 비비드한 컬러가 제격이다. 비비드한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하면 깔끔하고 화사한 이미지를 연출하는 것은 물론 시각적으로 청량감을 주는 게 가능하기 떄문.


하지만 막상 비비드한 컬러 메이크업을 하자니 어느 제품을 골라야할지 모르겠고 시도하는게 약간 부담스럽기도 하다. 이럴 때 부담없이 도전해볼 수 있는 아이템은 바로 립스틱과 네일 제품이다.

이에 때 이른 더위 속에서 당신에게 활력을 더해 줄 비비드 컬러 아이템을 소개한다.

더운 날씨에는 피지와 땀에 약한 글로시한 립제품보다는 발색력이 좋고 수분감이 높은 세미매트 타입의 립스틱을 추천한다. 
무더운 날씨, 비비드한 컬러로 시원하게
시에로 코스메틱의 '라쁘라' 립스틱은 풍부한 색감과 우수한 발색력을 지녀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어 화사하고 생기 있는 립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립스틱이다. 입술에 촉촉한 윤기를 더해주고 입술 주름까지 매끄럽게 코팅해줘 더운 날씨에도 굴욕 없는 완벽한 립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또한 시원해 보이는 눈매를 연출하고 싶다면 컬러 마스카라를 이용해 속눈썹 색을 바꿔 보는 것도 좋다. 속눈썹 전체에 컬러 마스카라를 바르거나 끝 부분에 컬러 포인트를 살짝 주면 한층 개성 있고 시원해 보이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의 ‘체크 핫 걸 래쉬' 블루 컬러는 시원하고 신비로운 느낌이드는 눈매 연출을 위한 제품이다. 모이스처라이징 왁스를 적용해 속눈썹 위에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며 굴곡진 눈에 맞춘 너츠브러쉬를 채택해 깔끔한 C컬 볼륨을 완성해준다.

더운 날씨에 맞서는 센스 있는 메이크업과 패션을 뽐냈을지언정 손톱 관리가 안됐다면 뭔가 2% 부족한 느낌이 든다. 이제는 정돈된 손끝이 그날의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시대다. 비비드한 네일 컬러를 사용한 정돈된 손톱은 당신의 센스 지수를 높여줄것이다.

시에로 코스메틱의 '포르티시모 네일'은 원콧만으로 마무리되는 강력한 발색력을 지닌 네일제품으로 마치 네일샵에서 관리 받은 것처럼 고광택의 선명한 컬러를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무더운 날씨, 비비드한 컬러로 시원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