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www.nolboo.co.kr)가 배달음식 주문 앱 '요기요'와 제휴를 맺고 놀부 홈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놀부는 <놀부-요기요, 전략적 제휴 및 상호 협력 체결식>을 갖고, 매출 증가, 배달 접점 증대, 모바일 주문 활성화, 놀부 배달 시스템 최적화 등 윈윈(win-win)전략을 추진하게 된다.
홈서비스로 즐겨요! 지금은 요기요로 놀부 할 시간!

놀부는 이번 제휴를 통해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 놀부화덕족발, 놀부유황오리, 놀부맑은설렁탕 담다, 놀부옛날통닭, 야들리애, 공수간 등 전국 900여 개의 놀부 가맹점을 요기요에 입점한다.

이와관련해 놀부는 7월 한달 간 요기요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 놀부옛날통닭, 공수간 등 놀부 메뉴를 요기요 앱의 '요기서 결제'로 주문하는 고객은 주문 횟수 제한 없이 1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1만 5천원 이상 결제 시)

놀부 신규사업본부장 이정일 상무는 "배달앱 업계를 대표하는 요기요와 놀부의 제휴는 고객 이용 편의성 향상, 가맹점 매출 증대 면에서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놀부의 다양한 메뉴를 어디에서나 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홈서비스 인프라 강화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