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티지 커피&초콜릿 브랜드 '디초콜릿커피앤드'가 쇼콜라티에(chocolatier)가 직접 만든 수제 파베생초콜릿 3종을 새롭게 출했다.


파베생초콜릿은 생(生)초콜릿 종류 중 하나로 파베(pavé)는 프랑스어로 벽돌을 뜻한다.

초콜릿과 부드러운 생크림을 조합한 가나슈(ganache)에 입자가 고운 파우더를 입혀 풍부한 풍미와 함께 입 안에서 부드럽게 녹아 내리는 맛이 일품으로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선 해외산 파베생초콜릿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디초콜릿커피앤드는 커피&초콜릿 브랜드로서 자사 쇼콜라티에의 초콜릿 기술과 해외 유명 초콜릿 원산지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고객에게 대중적으로 사랑 받을 수 있는 시그니처 초콜릿으로 파베생초콜릿을 선택, 출시하게 됐다.

이번에 디초콜릿커피앤드가 출시한 파베생초콜릿은 카페오레맛, 깔루아밀크맛, 그린티맛 3종으로 모두 스위스산 밀크 초콜릿과 벨기에산 다크 초콜릿을 원료로 해서 만들었다.

‘파베생초콜릿 카페오레맛’은 최고급 초콜릿으로 만든 가나슈에 콜롬비아 수프리모 원두커피를 넣어 초콜릿과 커피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생초콜릿이다.

커피 리큐어인 깔루아(Kahlua)를 넣은 ‘파베생초콜릿 깔루아밀크맛’은 달콤하면서도 깔루아 특유의 풍부한 향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파베생초콜릿 그린티맛’은 벨기에산 화이트 초콜릿에 해남산(産) 유기농 어린녹차잎을 수확해 만든 녹차파우더를 사용했다. 쌉싸름하고 싱그러운 녹차의 풍미가 일품이다.

특히 파베생초콜릿은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에스프레소 음료와 함께 즐기면 커피의 여운이 더 깊고 진하게 느껴져 커피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으로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디초콜릿커피앤드의 파베생초콜릿 가격은 16입 세트가 15,000원, 단품 가격은 1,300원이다.

디초콜릿커피앤드는 파베생초콜릿 3종 출시를 기념해 초콜릿 세트 구입 시 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