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시장의 새로운 혁신, 소비자와 가맹점 모두가 행복한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 ‘콩보’

몇 년간의 대한민국 창업시장의 화두는 가격파괴였다. 이는 대한민국의 경기상황과 함께 소비자의 주머니도 가벼워짐을 반영한 현 대한민국의 시대적인 반영이라고 할 수 있다.


이렇게 어려운 시장상황에 소비자와 가맹점 모두가 만족하고 행복해하는 곳이 있어 비상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00% 우리 콩과 우리 밀, 만을 고집하는 ‘콩보’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맛과 건강, 거기에 부담 없는 메뉴 가격까지 … 순두부 ·보리밥을 3천원에

‘콩보’는 100% 우리 재료만을 고집하고 있다. 하지만, ‘콩보’ 의 주 메뉴 가격은 3,000원이다. 분식집 단가도 되지 않는 가격으로 100% 우리 콩 으로 만든 순두부와 100% 우리보리로 만든 보리밥을 모두 맛볼 수 있다.

‘콩보’ 모든 메뉴는 3,000원~5,000원입니다. 찾아주시는 손님 모두 가격에 만족하시면서도 이 가격에 팔아도 남는 게 있느냐고 오히려 걱정을 해주세요. 라고 김유신 기획이사는 전한다.

◆ 100% 우리 콩, 우리 밀 국내재료만을 고집

100% 국내산 재료만을 고집하면서도 가맹점의 수익률은 업계최고 라는 평을 받고 있다.
위 수익률이 가능한 이유는 우리농민과의 계약재배를 통해서 중간의 유통과정에서 오는 원가부담을 최소화를 실현하였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관계자는 말한다.

‘콩보’는 브랜드 런칭을 준비하는 약 3년간의 기간동안 철저한 시장조사와 품질 좋은 수매처 확보를 위해서 전국을 안다녀본 곳이 없다고 말한다. 농민과의 계약재배를 통해서 품질 좋은 식재료 확보와 안정된 공급가, 그리고 우리농민들은 좋은가격에 출하를 할 수 있는 유통망의 확보로 안정적인 수익을 얻고 있다.

◆ 가맹점의 성공창업을 위한 자신감 ‘콩보의 333약속’ 주목
(주)콩보는 약 20년간의 사업운영에서 얻은 노하우를 집약하여 위 브랜드를 런칭하였다. ‘우리함께’ 라는 회사이념 아래 가맹본사와 가맹점 모두가 안전한 창업과 안전한 사업운영이 될 수 있도록 ‘콩보’의 333약속을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맛과 건강, 거기에 부담 없는 메뉴 가격까지 … 순두부 ·보리밥을 3천원에

내용을 확인해보면 3천만원의 창업비용, 3천원의 메뉴가격. 3개월 3천만원 수익실현이 그 내용이다.

이와 더불어 국내최초 창업비용 보장제도를 실시하는데 이는 본사의 경영지침대로 운영을 하였으나 창업이 성공하지 못할 만일의 경우를 대비해서 창업비용을 본사해서 보장해주는 파격적인 가맹점 정책지원프로그램 이다. 창업자는 만일에 있을 경우에 대해 최소한의 안전장치를 보장받기 때문에 실패에 대한 부담감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을 상담받기 원하면 매주 수요일 본사에서 진행되고 있는 사업설명회 참가를 추천한다. 신규창업. 업종변경 등 다양한 맞춤창업 상담이 가능하며 설명회 후 시식행사를 통해 다양한 메뉴도 직접 맛을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kongbo.co.kr)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