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가방 브랜드 하트만, 국내 런칭 1주년 기념행사 진행…정우성, 이서진 등 참석
강인귀 기자
2,659
공유하기
여행가방 브랜드 하트만(HARTMANN)은 지난 9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하트만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국내 런칭 1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국내 런칭 1주년을 기념하고 138년 전통을 보유한 하트만의 품격있는 브랜드 가치를 재조명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세대를 뛰어넘는 여정(Voyage beyond Generations)’이라는 컨셉 아래 올해 말 출시 예정인 알루미늄 재질의 하드 캐리어 ‘7R마스터' 소개, 주력 제품라인을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 패션쇼 및 2015 신규 캠페인 광고를 선보이는 상영회 등으로 이루어져 진행됐다.
그리고 이 자리에는 하트만 모델인 정우성와 초대 셀럽으로 배우 이서진과 모델 한혜진이 행사장을 찾아 자리를 빛냈다.
하트만 마케팅 총괄 김희정 이사는 “이번 행사는 하트만 국내 런칭 1주년을 기념함과 동시에 138년이라는 오랜 전통과 품격있는 가치를 보유한 브랜드 하트만을 조금 더 새로운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소개해보고자 마련한 자리”라며, “앞으로 해외만큼이나 국내에서도 세대를 뛰어넘는 소장 가치를 가진, 품격있는 명품 여행가방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져나가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국내 런칭 1주년을 기념하고 138년 전통을 보유한 하트만의 품격있는 브랜드 가치를 재조명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세대를 뛰어넘는 여정(Voyage beyond Generations)’이라는 컨셉 아래 올해 말 출시 예정인 알루미늄 재질의 하드 캐리어 ‘7R마스터' 소개, 주력 제품라인을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 패션쇼 및 2015 신규 캠페인 광고를 선보이는 상영회 등으로 이루어져 진행됐다.
![]() |
▲사진=임한별 기자 |
하트만 마케팅 총괄 김희정 이사는 “이번 행사는 하트만 국내 런칭 1주년을 기념함과 동시에 138년이라는 오랜 전통과 품격있는 가치를 보유한 브랜드 하트만을 조금 더 새로운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소개해보고자 마련한 자리”라며, “앞으로 해외만큼이나 국내에서도 세대를 뛰어넘는 소장 가치를 가진, 품격있는 명품 여행가방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져나가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