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혁오, 홍대에 떴다...음악과 패션의 콜라보 ‘들썩들썩’

MBC ‘무한도전’ 출연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밴드 혁오와 베를린에서 활동 중인 DJ 페기굴드가 홍대에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어라운드더코너(around the corner)의 ‘에브리데이히어로(#EVERYDAYHERO) 프로젝트’ 주인공이기도 한 두 스타는 홍대 편집샵 어라운드더코너 매장에서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그들의 음악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EVERYDAYHERO는 일상 속 영감과 꿈을 가져다 주는 현실 속 영웅을 선정해 소비자들에게 영감을 전하는 어라운드더코너의 프로젝트이다.



동시대적인 그들의 음악과 함께 자유분방하고 젊은 감성의 스타일링으로 무드를 더해, 매장 내외의 관객들에게 ‘일상적 영웅’으로서의 크리에이티비티와 영감을 가감 없이 전달 했다.



이날 홍대 스토어에서는 공연소식을 듣고 많은 이들이 방문해 내부는 발들일 틈이 없었고 외부의 전광판을 통해 실시간으로 공연실황을 전달했다. 공연과 함께 어라운드더코너 매장에서는 할인 쿠폰 증정, 포토박스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까지 함께 진행하며 홍대 패션 피플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특히 인스타그램 판넬과 사진을 찍어 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EVERYDAYHERO 프로젝트’는 7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총 상금 100만원이 걸려 있는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한편, 밴드 혁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안산M밸리록페스티벌’에 라인업 돼 대중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이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및 제품까지 만나 볼 수 있는 ‘어라운드더코너’의 부스도 마련 될 예정이며 혁오의 부스 방문 소식까지 전해져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밴드 혁오, 홍대에 떴다...음악과 패션의 콜라보 ‘들썩들썩’
밴드 혁오, 홍대에 떴다...음악과 패션의 콜라보 ‘들썩들썩’
<사진=어라운드더코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