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용준·박수진 결혼, '하미모' 멤버 참석
오문영 기자
5,316
공유하기
![]() |
'배용준 박수진 결혼' '하미모 멤버' /사진=배용준 인스타그램 캡처 |
'배용준 박수진 결혼' '하미모 멤버'
배우 배용준과 박수진이 27일 오후 6시 서울 쉐라톤그랜드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현재 예식은 양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되고 있다.
사회는 배우 류승수가, 축가는 박진영, 더원, 신용재가 맡았다. 하객으로는 김수현, 한예슬, 임수정, 주지훈, 그리고 박수진이 속한 연예계 사모임 '하미모'의 멤버가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다.
하미모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미녀들의 모임'이라는 뜻의 모임으로 박수진을 비롯해 엄지원, 한혜진, 예지원, 한지혜, 김성은, 유선, 정혜영, 강혜정, 박지윤, 황보, 박탐희, 박시은, 신지수 등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27일 배용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식장으로 향하는 길입니다. 떨리면서도 설레는 마음입니다"라며 "가족 여러분의 염려와 축복은 언제나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함께하지 못해서 미안합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그는 "하지만 당신들께 배운 사랑을 기억하며, 이제 한 가정의 가장으로도 잘 해내겠습니다. 행복한 모습 자주 전할게요. 고맙습니다! 여러분도 항상 행복하세요!"라고 말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배용준은 무릎을 꿇고 박수진에게 프러포즈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