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크림생맥주 "플젠(PLZEN)" 2015년 Hot Summer Festival 진행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폭염이 시작되는 8월이 시작되었다. 메르스 사태에 대해 정부에서 공식적으로 종식을 선언하면서 마음 편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게 된 것이다.


휴가를 맞아 바다로 강으로 휴양림으로 떠나는 것도 좋지만 시원한 생맥주를 즐기면서 덤으로 시원한 극장에서 좋아하는 최신 영화를 가족과 또는 연인과 함께 즐기는 것도 알찬 피서법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맛있는 크림생맥주 '플젠' 먹고 … 경품도 푸짐하게

원조 크림생맥주 전문 브랜드 "플젠(PLZEN, www.plzen.co.kr)"은 8월 한 달간 알찬 휴가를 즐기려는 알뜰족을 위해 "2015 Hot Summer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한 크림생맥주도 마시고 공짜로 영화도 볼 수 있는 실속형 이벤트로, 단순한 경품형 또는 복권형 이벤트가 아닌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와 단골곡객에 대한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이벤트 사은품으로 불필요한 사은품을 지양하고 실속 있는 "영화예매권"을 준비하여 최신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도록 하였다.

플젠은 매장면적 20평부터 창업이 가능하고 창업비용은 스몰비어와 비교해서 높지 않다. 또한, 스몰비어에 비해 테이블 수가 많고 정통 생맥주전문점으로 테이블단가가 높아 투자비용 대비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브랜드이다.


플젠은 2005년 여성들의 술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기 위해 대한민국 최초로 크림생맥주를 개발하였으며, 크림생맥주의 대중화에 앞장선 크림생맥주의 선구자격인 브랜드이다.

플젠의 "이동식냉각기"는 얼음을 이용한 순수자연냉각 방식으로 생맥주를 추출하기 때문에 전기가 필요 없으며, 냉각기 내부의 120m 냉각관을 통과하는 동안 맥주는 최적의 맛을 낼 수 있는 0℃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때문에 쓴맛이 없고 생맥주 본연의 맛을 항상 유지시켜 준다.


또한, 플젠의 이동식냉각기는 전기를 사용하지 않아 어디로든 이동이 가능하며, 매장 밖으로 이동하여 시음행사를 진행하는 등 홍보 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plzen.co.kr)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