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캐리어 에끌레브, 공식 서포터즈 2기 모집··· 출시 전 신제품, 미리 체험
유아용품 전문기업 ㈜쁘띠엘린 (www.petitelin.com)은 아기띠 브랜드 ‘에끌레브’의 공식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에끌레브 서포터즈는 아기띠와 힙시트, 힙시트캐리어 3가지 기능을 하는 올인원 오가닉 캐리어를 사용해 본 후 월 1회 모여 제품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온라인 마케팅에도 참여하는 프로그램이다.

3 ~ 36개월 이하의 자녀가 있는 육아맘 또는 육아대디 등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서포터즈 2기로 선정된 20명은 8월부터 3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에끌레브 서포터즈에게는 올가을 출시를 앞둔 신제품을 미리 체험해 볼 기회가 주어지며, 활동 내용에 따라 쁘띠엘린 제품과 상품권이 제공된다. 또 활동 종료 후에도 쁘띠엘린의 행사에 우선하여 참여할 수 있는 등 각종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에끌레브 서포터즈는 오는 10일까지 쁘띠엘린 공식 블로그(blog.naver.com/petitelin_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에끌레브 브랜드 담당자는 “출시를 앞둔 ‘2016년형 베이비 캐리어’는 지난 1기 서포터즈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실사용자인 엄마들의 아이디어가 제품 개발 및 품질 향상에 영향을 줘, 제품력이 한층 강화됐다. 2기 때는 엄마는 물론 육아에 적극적인 아빠도 지원할 수 있어, 보다 풍부한 경험을 나누는 커뮤니티가 될 것”이라며 기대했다.

한편, 에끌레브 올인원 캐리어는 아기의 성장에 따라 아기띠와 힙시트, 힙시트캐리어로 3단계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미지제공=쁘띠엘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