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창업 커피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커피베이'가 국민항공사 이스타항공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이번 제휴는 커피베이의 브랜드 로고를 이스타 항공 전 노선의 기내 종이컵과 냅킨에 노출하는 것을 시작으로, 8월 21일 제주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커피베이 제주이도점 오픈 기념해 8월 한달 간 이스타항공 서울<->제주 노선에 기내이벤트에서 커피베이 MD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 이스타항공과 전략적 제휴

또한 지난 8일에는 이스타항공과 전북적십자가 개최하는 '한여름의 열무김치 나눔' 행사에서 저소득 노인 가구에 쿠키와 쥬스를 기부하며 사회공헌활동에 함께 참여했다.

이후에도 커피베이는 두 기업이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는 제휴와 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적극 협조하여, 국내 인지도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인지도를 확보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국내외 고객들에게 다가가고자 다양한 전략적 홍보 방안을 모색하던 중 항공사와의 제휴를 생각했다. 커피베이의 해외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 만큼 이스타항공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고객들은 물론이고 해외고객들에게도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기회로 삼겠다”고 말하며, “신규 가맹사업만을 위한 커피 프랜차이즈가 아닌 가맹점을 위한 고객인지도 확보에 더욱 힘쓰는 브랜드 마케팅으로 상생경영을 몸소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커피전문점 창업을 원하는 예비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창업을 돕기 위해 가맹비, 물품보증금, 교육비를 한시적으로 면제하는 창업비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8월 13일 서울 사업설명회를 개최하며 전국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