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학생복, 2차 광고 영상 공개…신애라·김소현·비투비 출연
교복 브랜드 엘리트는 18일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전속모델 신애라, 김소현, 비투비(BTOB)가 함께한 2차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광고는 교복에 대해 서로 다르게 생각하는 엄마와 자녀의 모습을 그렸다. 자녀들은 교복을 선택할 땐 라인, 비율, 핏 등이 중요하다 말하지만, 엄마는 교복 구매 시 원단, 착용감, 기능성까지 모두 고려해 신중하게 구매해야 함을 강조한다.

그리고 자녀 역할을 한 김소현과 비투비, 엄마 역할을 한 신애라 각각의 인터뷰가 교차 편집되어 엘리트학생복은 엄마의 목소리도, 자녀의 목소리도 모두 듣고 있다는 점을 표현했다.


광고 영상은 엘리트학생복 홈페이지(www.myelite.co.kr)와 공식 블로그(http://elitebl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리트학생복 마케팅 담당자는 “첫 번째 광고 영상에서 엘리트학생복이 50년 이상 교복을 꾸준히 연구해왔음을 알렸다면, 이번 광고에서는 엄마와 자녀의 의견이 모두 반영된 교복을 선보인다는 점을 강조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모두가 만족하는 교복을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엘리트학생복은 9월 13일까지 공식 블로그에서 2차 광고 영상 공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영상이 공개된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교복 선택시 가장 중요한 부분 1가지를 선정해 작성하고, 스크랩 URL을 남기면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비투비 사인 CD을 비롯해 백화점 상품권,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이미지제공=엘리트학생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