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밤, 잘 구워진 바베큐 메뉴와 곁들이는 맥주 한 잔은 무더위도 잊게 만든다. 존쿡 델리미트 경리단점에서는 우드 파이어 그릴로 구워내어 불맛을 제대로 살린 바베큐를 즐길 수 있다.


경리단길에 새로 오픈한 델리&그릴(Deli&Grill) 컨셉의 존쿡 델리미트 경리단점은 우드 파이어 그릴에서 직화로 구워내 제대로 된 바베큐를 즐길 수 있어 오픈 이후 반응이 뜨겁다.

매장 내부에 설치된 독특한 형태의 우드 파이어 그릴(Wood Fire Grill)은 고기 본연의 담백한 맛을 살려주는 것은 물론 그윽한 훈연향으로 특유의 풍미를 더해 정통 바베큐의 참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매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미국 동부 오리지날 텍사스 스타일의 텍사스 바베큐 스페어 립(Texas BBQ Spare Rib)이다.

두툼한 스페어 립 부위를 엄선하여 미국 오리지널 BBQ 소스가 살코기 속까지 고루 밴 정통 바베큐의 깊은 맛을 재현한 것이 특징으로 맥주와 베스트 궁합을 이룬다.

삶아서 만든 한국식 족발과 다르게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살은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독일식 족발 학센은 존쿡 델리미트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매김한지 오래다.


장시간 숙성하여 부드러운 살결의 학센을 함께 서브되는 짭쪼름한 양배추 절임과 즐기면 맥주 한 잔을 금새 비우게 된다. 또한 존쿡 델리미트 경리단점에서는 신선한 델리미트를 원하는 만큼 단품으로 주문시 즉석에서 우드 파이어 그릴로 조리해주어 혼자서도 부담 없이 맥주 한잔과 정통 바베큐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존쿡 델리미트는 경리단점 오픈을 기념하여 8월 31일까지 전 매장에서 텍사스 바베큐 스페어립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함께 넣어 풍부한 육즙과 담백한 고기의 맛이 일품인 말발굽 모양의 폴란드식 소시지 킬바사 소시지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