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객이 함께 참여하며 일상의 변화를 만나는 토크쇼!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강사 김미경, 그녀가 소극장 토크쇼 ‘김미경의 톡앤쇼(Talk&Show) 시즌2 다시 힘을 내는 법’을 통해 관객들을 다시 만난다. 오는 10월 16일을 시작으로 11월 1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총 17일 간 펼쳐질 ‘김미경의 톡앤쇼’는 대한민국 스타강사 김미경이 관객들과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교감의 장을 마련하고자 시작한 토크 콘서트다.



'언니의 독설' 유명강사 김미경, '톡앤쇼 시즌2'로 관객들과 재회


<사진=김미경의 TALK & SHOW 시즌2>



대한민국 그 어느 누구보다 전국 곳곳의 다양한 장소에서 가장 많은 청중을 만나온 강사 김미경. 그녀의 강연이 있는 곳이라면 강연회, 방송 등 다양한 곳으로 수많은 남녀노소가 모여드는 파워를 자랑한다.



‘김미경의 톡앤쇼’는 해마다 우리가 함께 고민하고 풀어나가야 할 과제들을 제시해 오고 있다. ‘톡앤쇼’ 시즌1에서 ‘나 데리고 사는 법’이라는 주제로 ‘존재의 소중함’을 일깨웠다면, 시즌2에서는 ‘다시 힘을 내는 법’을 이야기한다. 꿈을 잃고 방황하는 이들, 잔인한 현실 앞에 주저 앉은 이들에게 삶을 해석하는 현명한 해법을 전하고자 하는 것. 김미경의 23년여 강의 노하우가 담긴 명쾌한 강연과 가슴을 진하게 울리는 이야기는 관객들의 공감과 지지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관객들이 가진 다양한 문제들을 김미경식 통찰력으로 날카롭고 위트 있게 풀어주는 카운슬링은 ‘톡앤쇼’의 백미. 관객들의 참여를 유도해, 듣고 보기만 하는데 그치지 않고 함께 생각하고 표현하는 소통의 자리 역시 마련되어 있다. 김미경 강사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시 힘을 내는 법’을 전하기 위해 직접 작사하고, 프로 작곡가들이 작곡한 음원 3곡을 9월 후반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해당 곡들은 김미경 강사의 토크와 어우러져 이번 공연에서 가수와 밴드의 연주를 통해 라이브로 공연된다.



강단에서 한 발짝 내려선 그녀가 청중 한 명 한 명과 눈을 마주치며 하는 이야기와 들려주고 보여주는 자리가 될 ‘김미경의 톡앤쇼 시즌2’. 공연이라는 장르를 넘어서 관객들에게 삶의 변화를 일으킬 포인트를 제시하는 ‘김미경의 톡앤쇼 다시 힘을 내는 법’은 오는 8월 25일 오후 2시부터 예매처 인터파크에서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