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외식 전문 브랜드인 '놀부'의 놀부보쌈, 부대찌개, 공수간 등을 편리하게 주문하게 됐다.

놀부는 시럽오더 서비스를 도입해 전국 900여 개 매장에서 더 간편하고 빠른 메뉴 주문이 가능해졌다.


'시럽오더'란 SK플래닛이 운영하는 모바일 선주문, 결제 및 대기 알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로써 고객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매장에 방문하기 전에 원하는 메뉴를 주문, 결제까지 완료하고 매장의 상품 준비 완료 알림을 받은 후 직접 픽업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 시럽오더 화면 캡쳐
▲ 시럽오더 화면 캡쳐

놀부는 시럽오더 도입이 기존 브랜드의 매출 증대와 신규브랜드(놀부옛날통닭, 공수간, 레드머그커피) 인지도 상승에도 효과가 있을 것으로 판단하고, 고객 대기시간 및 매장 POS 업무 투입 시간을 모두 단축할 수 있다는 점도 높이 평가해 이번 제휴를 적극적으로 추진했다.

놀부는 시럽오더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올해 12월까지 브랜드별로 최대 3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추후 시럽오더 이벤트 페이지 및 놀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놀부 신규사업본부장 이정일 상무는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은 시럽오더 도입은 놀부의 영타깃(Young Target) 공략에도 큰 효과가 있을 것"이라며, "고객들의 외식 라이프를 풍요롭게 해줄 놀부의 다양한 메뉴를 시럽오더를 통해 더 쉽고 간편하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