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엑스에이, 영어 교육 앱 ‘OXA’ 출시…영어·상식 공부를 한번에
강인귀 기자
4,017
공유하기
![]() |
기존 영어 어플이 영어학습에만 집중되어 있는 것과 달리 ‘OXA’는 영어와 함께 역사, 세계사, 상식을 아우르는 통합 교육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토끼는 코끼리보다 크다’는 영어문장을 읽은 후 상식에 어긋나면 X를 누르고 상식에 통하는 문장이라면 O를 누르게 하는 방식으로 학습이 진행되며, 놀이를 통해 리딩, 리스닝, 스피킹을 보다 쉽게 습득할 수 있다. 쉽고 간단한 인터페이스(UI)에 초급부터 토익까지 단계별로 영어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특허 출원한 영어단어 학습 프로그램 ‘스외어보카’도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스스로 외어지는 보카’라는 의미의 이 프로그램은 같은 12개의 단어를 다른 속도로 3번 반복하는 방식으로 학습자의 집중도를 높여준다. 영국 발음과 미국 발음을 비교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현직 성우가 녹음을 진행하였다.
오엑스에이 관계자는 “OXA 영어 교육 방법에 대한 3가지 특허를 출원 중이며, 단순암기나 문장 학습에서 벗어나 편하게 듣고 말할 수 있는 근본적인 영어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든 콘텐츠의 샘플은 무료이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oxa’로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은 후 사용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오엑스에이>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