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기능성 골프웨어 '3Wings 시리즈' 출시
골프웨어 와이드앵글(http://www.wide-angle.co.kr/)은 고기능성 소재의 ‘3 Wings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3 Wings 시리즈’는 신축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사방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정확한 스윙 연출에 효과적인 아이템이다. 가볍고 부드러운 소프트 터치 소재가 접목돼 몸에 닿거나 움직일 때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3 Wings 점퍼’와 ‘3 Wings 티셔츠’ 모두 자연스러운 스윙과 어드레스, 어깨 턴 동작이 가능하도록 신체 곡선과 동작을 살린 3D 입체 패턴으로 디자인됐다. 골프업계 최초로 양쪽 어깨 절개선 부위에 도입한 ‘포인티’ 기능은 헤드업(스윙 시 고개를 드는 현상)을 방지해줘 실수를 줄여준다.

또한 골프 특성 상 상체를 자주 앞으로 숙여야 한다는 점을 감안해 부해 보이지 않도록 점퍼 지퍼를 사선으로 제작돼 스타일을 고려했다. 여성 골퍼의 경우 앞보다 뒤 기장을 길게 함으로써 허리를 구부리더라도 등이 보이지 않도록 디자인했다.

뿐만 아니라 활동성을 고려한 ‘렛츠 스트레치 티셔츠’는 이탈리아 고급 원단인 저지 소재를 사용해 필드의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데 초점을 뒀다. 변덕스러운 가을 날씨와 큰 일교차에도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해주며 방·투습 기능이 뛰어나 땀을 빠르게 제거하고 쾌적감을 제공해준다.

함께 출시된 ‘3 Wings 팬츠’도 라운드에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사방 스트래치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뛰어나고 하체 움직임을 고려한 절개 패턴 사용으로 어드레스 자세 시 편안함을 유지시켜준다. 점퍼는 24만 8000원, 티셔츠는 11만 8000원~12만 8000원, 바지는 15만 8000원이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본격적인 라운드 시즌을 맞아 골퍼들이 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가볍고 편안한 고기능성 소재를 개발하는데 주력했다”며 “몸에 꼭 맞는 슬림한 핏으로 만족스러운 경기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미지제공=와이드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