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대표기업 '리치푸드'가 운영하는 치킨이 참 맛있는 '치르치르'( www.chirchir.net ) 가 중국 사천성에 진출한다. 치르치르는 지난 10일 이준봉대표와 중국 사천성 내 치르치르 매장을 개설하기 위한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다.


금번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은 국내에서도 이슈화 되고 있는 청년창업과 한류에 대한 대표적인 케이스로 꼽을 수 있다.
프랜차이즈 대표 치킨 '치르치르' 중국 진출, 해외진출 가속화!

중국 사천성에서 치르치르를 운영하게 되는 이준봉 대표는 "여타의 치킨브랜드와 달리 요리를 기반으로 하는 요리치킨으로 차별화된 이색치킨과 카페형 인테리어, 여성들이 좋아하는 젊은 타켓 등으로 치킨이 참 맛있는 '치르치르'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 "꾸준한 신메뉴 개발과 안정적 물류시스템과 교육프로그램 등 14년간의 꾸준하게 외식프랜차이즈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본사를 보고 더욱 결정에 되었다."고 덧붙였다.

치르치르는 2015년 4월 마스터 프랜차이즈를 체결한 중국 하남성 또한 젋은 청년사업가로 꾸준하게 청년 프랜차이즈 창업에 여러사례들을 남기며 청년창업에 큰 힘과 바탕이 되고 있다.


리치푸드(주) 여영주 대표는 "올 한해의 목표 중 해외 진출로 더욱 성장하는 해가 되자는 목표가 있었는데, 한국 외식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 꾸준하게 마스터 프랜차이즈를 체결하고 현지의 반응 또한 좋아 한국의 브랜드를 알리는데에 조금이나마 기여하게 되어 기쁘다" 라고 전했다.

치르치르는 현재 중국 천진,절강성(항저우),하남,안휘 등 10개지역과 대만,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마스터 프랜차이즈 체결하며 해외에서 인정받는 브랜드 평가받고 있으며, 최근 국내에서는 '치르치르' Express 배달전문 매장 론칭과 배달전문 매장과 같이 운영하는 숍인숍'Shop in shop' 매장 까지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