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 ‘화이트 웨딩 드림 크림’ 출시…"뮤즈 송지효, 신부로 변신"
강인귀 기자
9,197
공유하기
![]() |
이번에 출시된 ‘화이트 웨딩 드림 크림’은 피부에 환하고 투명한 빛을 머금은 리얼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바르는 순간 즉각적으로 촉촉하고 화사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펄이 아니면서도 펄과 같은 광택을 표현하는 마이크로 블루밍 파우더가피부결을 채우고 밀착력을 높여 다음 단계 메이크업이 잘 받는 윤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자스민 추출물, 라벤더 추출물, 다마스크 장미수 등으로 만든 부케 플라워 콤플렉스와비타민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 당기지 않으면서도 촉촉한 피부를 완성한다.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으며미백과 주름 개선에 탁월한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한편, 이번 '화이트웨딩 드림 크림'은 바닐라코의 전속모델인 송지효가 모델로 참여했다. 이날 송지효는 촬영 당일 '화이트 웨딩 드림 크림'을 사용해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고, 새하얀 웨딩 드레스로 순백의 신부처럼 아름다운 자태를 자아내 스태프들의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바닐라코의'화이트 웨딩 드림 크림'은 공식 온라인 몰(http://www.banilaco.com)및 바닐라코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제공=바닐라코>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