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쎌핑크, 트렌드 컬러 ‘캐시미어 로즈’ 이너웨어 출시
매 시즌 다양한 트렌드 컬러를 제안하는 미국의 색채 전문 기업 팬톤이 2015 F/W 트렌드 컬러를 새롭게 선정했다.

이번에 소개된 컬러는 부드럽고 톤다운 된 색감이 주를 이룬 것이 특징. 이 가운데 ‘캐시미어 로즈’는 일반적인 핑크보다 한층 차분한 색감으로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부드럽고 세련된 분홍빛으로 여성스러움을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캐시미어 로즈는 이너웨어와 만났을 때 더욱 빛을 발한다.

이와 관련해 BYC의 란제리 브랜드 쎌핑크는 핑크와 화이트 컬러 배색으로 로맨틱한 느낌을 전해주는 남녀 이너웨어 세트를 선보였다.
BYC 쎌핑크, 트렌드 컬러 ‘캐시미어 로즈’ 이너웨어 출시
이 제품은 브랜드 자수 로고를 넣은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여성용 브래지어의 경우 밑받침이 있는 3/4컵 스타일로 가슴을 안정감 있게 받쳐준다. 여성용 팬티는 라인이 드러나지 않는 헴 라인 팬티를 사용해 착용감과 편리함을 높였고 남성용 즈로즈는 브랜드명이 들어간 아웃밴드 스타일로 패션성을 겸비했다.

또한 함께 구성된 티어드 스타일의 여성용 티팬티와 슬립 제품은 순수한 신부의 이미지를 연상하게 해 연인이나 신혼부부가 낭만적인 커플 이너웨어로 즐길 수 있다.
BYC 쎌핑크, 트렌드 컬러 ‘캐시미어 로즈’ 이너웨어 출시
가격은 여성용 상하의 세트 5만 3000원, 티팬티 2만 2000원, 슬립 6만 9000원이며 남성용 즈로즈는 2만 1000원이다.

<이미지제공=BY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