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전략상품 '앙상블 니트 세트' 출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은 10주년 전략상품, ‘앙상블 니트 세트’를 출시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올리비아로렌은 올해 10주년을 맞아 하이퍼럭셔리 ‘꾸띄르 라인’ 및 트렌디한 ‘애띠 올리비아’등 상품 포트폴리오 강화를 위한 다양한 신규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가을겨울 시즌에는 전략상품 기획 등을 통해 상품 중심의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 효율성을 향상시킬 예정이다.

올리비아로렌의 10주년 전략상품은 오랜 기간 사랑 받아 온 스테디셀러 제품을 재조명한 제품으로 훌륭한 퀄리티에 가격배수를 낮춰 경쟁력이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앙상블 니트 세트’는 목 폴라 니트 티셔츠와 카디건으로 구성되어 있어 세트 또는 각각 단품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니트 티셔츠는 목 폴라 부분을 굳이 접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있고, 밑단 옆 부분에는 단추로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 멋스럽게 입을 수 있다. 부드러운 블랜디드 앙고라 소재로 착용감이 좋으며, 두께가 두껍지 않아 일교차가 큰 요즘부터 겨울철 이너웨어로 입기에 좋다.

목 폴라 니트 티셔츠와 같은 소재, 컬러인 카디건은 엉덩이를 덮는 롱 기장으로 안쪽에 셔링 끈이 있어, 원하는 만큼 조여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할 수 있다. 또한, 주머니가 독특하게 가죽패치로 되어있어 보다 멋스러운 느낌의 가을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가격은 9만9000원부터 11만9000원.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10주년을 맞아 그 동안 축적된 CRM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품 개발 및 신규 라인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며, “특히 하반기에는 상품 중심 마케팅에 주력해 판매 효율을 높이고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도를 유지해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겨울시즌에는 실용성 높은 이너 패딩을 합리적인 가격대의 전략상품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리비아로렌은 올 하반기부터 신규 SNS 채널인 카카오스토리 공식 계정을 오픈,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 새롭게 오픈한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30-40대 여성 타깃층의 관심분야인 패션, 뷰티, 라이프 등 생활 속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 제공할 계획이다.

<이미지제공=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