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가요계 이어 광고계까지 ‘접수’...‘대세 걸그룹 맞네~’
서지원 기자
3,562
공유하기
걸그룹 레드벨벳이 가요계에 이어 광고계까지 접수했다.
레드벨벳은 지난달 9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타이틀곡 ‘덤덤(Dumb Dumb)’을 공개하자마자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어 레드벨벳은 SBS MTV ‘더 쇼 시즌4’, MBC MUSIC ‘쇼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SBS ‘인기가요’ 등 가요 순위프로그램에서 1위를 기록하며 트로피를 손에 거머쥐었다.
레드벨벳이 인기를 실감하며 장악한 것은 음악 방송 무대뿐 만은 아니다. 패션, 뷰티 등 분야를 불문하고 업계에서 많은 러브콜을 받으며 광고계도 장악한 것.
프렌치 감성 브랜드 블랙마틴싯봉은(Black Martine Sitbon)은 2015 FW의 뮤즈를 물색하던 중 트렌디한 음악과 높은 실력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레드벨벳을 1순위로 꼽았다.
블랙마틴싯봉은 뮤즈로 발탁된 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은 레드벨벳의 전문 모델 뺨치는 프로페셔널한 화보를 공개하며 수 많은 화제에 올랐으며, 잇달아 덤덤 뮤직비디오, 음악 방송 출근길 패션에서 레드벨벳의 잇 아이템으로 등장하면서 눈길을 끈 바 있다.
한편, 레드벨벳이 뮤즈로 활동 중인 블랙마틴싯봉은 공식홈페이지(www.blackmartinesitbon.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캡처, 블랙마틴싯봉 제공>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서지원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