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 향수’ 미드나잇 페로몬 퍼퓸... 마성의 향기로 이성을 사로잡다


가을이 짙어갈수록 마음 한 켠도 쓸쓸해 진다. 솔로 탈출을 위해 이런저런 모임에 참석도 하며 기회를 만들어 보지만 이성의 주목 받기란 쉽지 않은 일. 이럴 때 향기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아 보는 것은 어떨까? 예로부터 남녀 사이에는 본능적인 이끌림이 있기 마련이지 않은가.



미드나잇페로몬 퍼퓸 시크릿 블랙&화이트

시크릿 송지은 향수로도 유명한 시크릿키 미드나잇 페로몬 퍼퓸은 살 냄새와 비슷한 머스크향을 기반으로 본능적인 페로몬 성분을 담고 있어 더욱 특별하다. 웹드라마 “첫사랑 불변의 법칙”에서 송지은은 김정훈의 마음을 얻기 위해 미드나잇 페로몬 향수를 뿌린다. 이 장면이 방영된 이후 시크릿키 본사로 소비자들의 문의가 계속 이어졌으며 초도 물량이 완판을 기록했다.



미드나잇 페로몬 퍼퓸은 프랑스에서 직수입한 향료와 더불어 부향률, 블랜딩, 숙성기간, 제조공법 등 최고의 노하우를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시크릿키는 직접 이태리와 프랑스 등지를 방문, 향료를 수입하는 등 1년여 동안 여러 차례 샘플링을 통해 명품 향기를 한 병에 담아냈다.



특히 샌달우드와 머스크 향을 더한 화려한 앰버 향이 조화를 이룬 미드나잇 페로몬 퍼퓸 ‘시크릿블랙’은 남성용 페로몬 향수로 라임과 시트러스의 활기찬 향의 탑 노트를 시작으로 진저의 스파이시함이 남성의 관능적인 섹시함을 표현했다.또한 ‘시크릿화이트’는 은은한 화이트 머스크의 향취를 감각적으로 표현해낸 여성용 페로몬 향수다. 시크릿키의 미드나잇 페로몬 퍼퓸과 더불어 올 가을,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아 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시크릿키,웹드라마 '첫사랑 불변의 법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