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포켓걸스,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홍보대사 위촉
강인귀 기자
4,134
2015.10.07 | 17:49:00
공유하기
![]() |
미스디카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지난 6일 오후 3시 국회 의원회관에서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홍보대사 위촉식이 거행됐다. 이 자리에는 새누리당 국회의원 이인제 최고위원,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위원회 임직원, 걸그룹 포켓걸스 등이 참석했다.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주최 측에 따르면, 사회 각 분야에서 다양한 형태로 사회발전에 공헌한 유공자를 발굴하고 나눔문화 확산을 널리 알리기 위해 홍보대사로 걸그룹 포켓걸스를 선정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걸그룹 포켓걸스 연지, 소윤, 주아는 "나눔은 나눌수록 행복하다는 것을 널리 알리도록 노력하겠다. 아울러 바쁜 활동 중 소외된 이웃들을 돕는 나눔 행사에도 적극 참여하면서 소중한 나눔 의미를 되새기고 싶다. 많은 분들이 조금만 내 주변 이웃들을 소중히 여긴다면 따뜻한 사회가 될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홍보대사로 위촉된 걸그룹 포켓걸스는 10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진행되는 소아암환자돕기&지구촌 작은 도서관 건립 기금마련 자선 바자회, 13일 한양대 소아암병동 행복 재생 프로젝트 자선행사에 참석해 작지만 훈훈한 나눔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미지제공=미스디카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 제보 ( [email protected] )>
-
강인귀 기자
머니S 강인귀입니다